top of page
side2.png
side1.png
line.png

"다양한 물건이 있답니다, 구경하고 가세요!"

2020_09_07.png

Class:: Arcana

주마법진 Primary Magic

Veil

" 제대로 보고 있는 게 맞나요? "

 아무리 얇은 천이라도 당신의 시야를 가리고 있다면, 당신은 물체를 똑바로 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나요? 운명이 보려는 것 앞에 장막을 친다면, 운명 또한 그것을 직시하고 있다고 말할 수 없겠죠.

 '장막'은 운명의 눈을 가려, 인과율을 뒤트는 마법입니다. 당신이 순순히 그 정체모를 장막 안에 들어간다면, 당신은 조금 변할 것입니다. 그래서 어쩌면, 당신에게 닥칠 일을 피할 수도 있겠죠. 장막 안은 불투명하기 때문에 당신이 어떻게 변해도 운명은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물건도 바뀔 수 있습니다.

 장막의 보조마법진은, 장막 안에 들어간 당신이 어떻게 변할지 정합니다. 당신은 조금 강해진 자신이 될 수도 있고, 어쩌면 약해질 수도 있겠죠. 온기를 느끼게 될 수도 있고, 한기를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장막 안을 들춰보기 전까지는, 확답을 드릴 수가 없겠네요.
 

twt.png

장막 안의 작은 새

캐리 포레스터

Carrie Forrester

여자 | 30세 | 163cm

HP

MP

공격

방어

회복

​속도

220

100

30

50

50

1

​·

​·

​·

​·

​·

​·

스킬

Skill

【조사스킬】

  • ​흥정 [설득]

【전투스킬】

  • 변화:증강 [공격력 증가]

  • 장막 안의 온기 [힐]

외모

Appearance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에 항상 감겨있는 눈, 미소 짓는 입 덕에 신비한 분위기를 풍긴다. 창백할 정도로 연한 보라색(#C7C4ff) 머리는 허리를 넘는 길이에 아래로 내려갈수록 웨이브져있다. 캐릭터 기준으로 오른쪽 앞머리가 쉼표처럼 안쪽으로 말려 들어가 있고, 옆머리는 가슴팍을 넘길 만큼 길다. 일자형의 귀걸이와 줄 달린 동그란 금속 안경 말고는 고정적인 액세서리가 없다.


하얀색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어깨가 파여있는 오프숄더 블라우스에 하이웨이스트 검은색 치마를 입었다. 치마 안쪽에는 검은색 스타킹을 신었고, 바깥으로는 발목까지 떨어지는 천을 하나 더 두르고 있다. 몸에 두르고 있는 천은 총 세 개로, 머리에 쓰고, 양팔에 감고, 허리에 둘렀다. 두르고 있는 숄에는 각자 장식이 있으며, 팔에 두른 천 끝에는 마름모꼴의 장식이 달렸다.

성격

Personality

 

신뢰하는 | 수다스러운 | 돈을 좋아하는 

서로 간의 신뢰와 화합을 중시하는 마을에서 자랐기에 사람을 곧잘 믿어주고 온화하게 대한다. 그렇지만, 마을을 나오고 마탑과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사회 생활을 한 탓에 최소한의 거리 두기와 의심을 한다. 편견을 가지거나, 첫인상을 보고 판단하지 않고 누구나 다 공평하게 대하려고 한다. 그게 사회생활을 하는 데에도 꽤 도움이 되었기에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

어릴 때부터 책과 이야기를 좋아했다. 혼자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 혼잣말도 버릇이 되었고, 밤에 부모님이 돌아오시면 말 상대가 생겼다는 기쁨에 재잘거렸던 게 지금까지도 이어져 상당히 수다스럽다. 그렇지만, 대화는 상대방과의 주고받기라 생각해 본인의 이야기를 했으면 상대방의 이야기도 들어야 한다는 묘한 강박 같은 걸 가지고 있다.

어릴 때의 하루 벌어 하루를 살던 기억이 있어 돈을 조금 밝힌다. 상인은 자신이 파는 만큼 돈이 생기는 걸 알게 된 이후부터 적극적으로 판촉 활동과 호객 활동에 나선다. 상대방이 싫어하며 자신에게 짜증 내도 크게 개의치 않고, 호기심을 보이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나선다.

기타

Etc

 

에트루리아의 어느 작은 마을 출신. 마을에 유일한 숲지기 포레스터의 외동딸. 외부와의 어떠한 접촉 없이 자립 생존을 해오던 마을이었지만, 점점 어려워지자 캐리의 의견으로 마을을 개방했고, 훼손되지 않은 풍경과 희귀한 약초들로 유명한 마을이 되었다.
 
마탑에 소속된 지는 15년이 넘었다. 마탑 소속임을 딱히 숨길 생각을 하지 않고, 오히려 일하는데 자신은 마법사라며 언급하며 신뢰를 얻으려고도 한다. 그렇게 마법사임을 밝히고 다니지만 정작 마탑의 일에는 큰 관심과 미련이 없는 듯하다. 연구도 싫고, 실적도 싫지만, 스승님은 좋다고.

원정대를 지원해 줄 상점의 주인. 이전에는 오리엘, 사데르냐, 칼마르의 각지를 돌며 여러 일을 하고 있었다. 2년 전부터 지인이 하고 있던 상점을 도와주는 것으로 시작해 이내 상점을 갖게 되었고 원정대의 지원으로 뽑히게 되었다.

눈이 좋지 않은 듯, 안경의 렌즈는 두꺼운 편이다.

line.png

2

4

twt.png
icon_1.png
icon_3.png
icon_2.png
icon_4.png

Asked

Twitte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