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ide2.png
side1.png
line.png

" 서로서로, 좋게 함께합시다! "

같은 제국민끼리 돕고 살아야죠!

페카 - 단비.png

Class:: Magic Engineer

주마법진 Primary Magic

공명

'대지'와  '파동' 두가지가 얽힌 마법으로, 쉽게 말해 지진과 그 궤를 같이한다. 이윽고 제가 딛고있는 땅의 암석들을 부숴 분해한다. 일정한 진동을 싣는다면 파편을 몸에 차곡 달라붙게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파괴형은 맞으나, 마법공학자 답게 공격에 특화된 마법은 아니다. 마법을 시전할 경우 '마법석이 박힌 보호 장갑'을 착용한다. 양 손 주위로 달라붙게 한 파편을 강한 인력과 척력으로 자유자재처럼 다룬다. 때로 무기가 될것이며, 방패가 되도록. 모두의 최전방에서.

… … 종합적으로 말하자면 페카의 마법 능력이요. 주 마법진에 사용될 원소 자체에 해박한 지식이 있습니다. 마법을 정식으로 배우는게 처음이지만 이미 손에 익은 느낌이죠. 기술은 어설프더라도 감각있게. 단언컨대 페카의 전투 능력은 평균적인 독립 (스승을 벗어난) 마법사에 비해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무척이나 뛰어난 마법사라면 이야기가 다르겠으나, 발목을 잡지 않게끔 분발 하겠습니다!

twt.png

​대지의 수호자

 

​페카 델피오

Pekka Delpio

남자 | 34세 | 190cm

HP

MP

공격

방어

회복

​속도

220

160

40

50

30

1

​·

​·

​·

​·

​·

​·

타이틀

Title

스킬

Skill

【조사스킬】

  • ​땅 울림 [탐지]

【전투스킬】

  • 수비 [쉴드]

  • 공격 [강공격A]

성격

Personality

《 ​둔하고 우직한, 목석같은 신뢰, 꾸밈없이 정직한 》

 

 

페카의 모든 의사소통은 존중과 신뢰에 기반합니다. 적어도 당신이 페카와 함께하는 이상, 페카는 당신께 해를 끼치려 들지 않으며 함부로 거짓을 담거나 약속을 깨뜨리지 않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러므로 페카는 당신과 친구 내지 동료의 관계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니, 어쩌면… 모든 사람을 아껴 마다않고 애정하는 페카 자신의 바람일 수 있겠네요! 관계란 상호 작용으로서 맺어지는 것이니까요. 가볍게는 평화 주의자라고 통칭할 수 있겠습니다만, 당신이 페카의 신의를 저버리거나 과한 적대감을 드러낸다면 또 모를 일이에요. 사람을 함부로 재단하지 아니하니 섣부르게 당신의 손을 놓아 버리지 않겠지만. 꽉 붙들어주는 이상, 페카는 당신을 놓지 않습니다. 절대로.

 

… …페카는 자신을 이루는 모든 것을 지키고 보호하고 싶어합니다. 그 뿐입니다.

기타

Etc

■ 지질 생태학자

 

페카의 제 1 직업입니다. 나무, 바위, 암석 따위를 관찰하고 분석하죠. 이 세가지 요소의 공통점은 '대지'와 맞닿아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넓게는 동물과, 식물조차 페카의 연구 범위에 들어가기도 합니다. 따라서 오염까지… 아차. 지금 당장 맡은 일은 따로 있었죠! 어찌됐건 페카는 제 직업인 지질학자에 상당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마법사가 되었음에도 그간 연구해왔던 전공의 공헌을 인정받아, 마법석에 대해 연구하는 마법 공학자들 쪽에 쏙 무리를 같이하게 되었습니다. 페카의 스승님께서 자신의 제자들을 모아 광산에 파견 후 마법석을 유통시키고 가공하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것이 한몫 했습니다. 하여 마법사 치고 다소 초라한 행색입니다만… 명분과 이유가 있는 복장이죠. 여러모로 마탑에 잘 적응하며 생활하는 중이라네요.

 

 

■ 마법사

 

마법사가 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무작정 시험을 봤죠. 사람을 돕고싶어 마법사가 되었는지, 마법사이기 때문에 사람을 돕고싶어 하는지 이젠 분간이 가지 않습니다. 구분지으려 들지도 않습니다. 기어코 마법사가 되어서는 우쭐대고 으스대지 않습니다. 아, 운이 조금 좋았다! ..정도? 실제로 마법사의 재능을 타고난 사람은 그리 귀하지 않으니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역할에 충실하며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마법사들의 모습이 마냥 멋있어 보인답니다. 동경보다는 존중의 의미로요. 어쩌면 기사단의 사람들에게도 위와 같은 태도를 취하겠으나.. 그는 명백한 마법사입니다! 2년 내지의 초짜더라도 마법사와, 마법공학자에 제 소속감을 드러내고 있지요. '마법을 일반인에게 전파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멋진 마법사의 문장 중, 가장 멋진 마법 공학자의 문장이지 않던가요? 페카는 그리 자부하며 자신합니다. 어느새 그의 생각과 목적이 마법 공학자를 닮아갑니다.

 

 

■ 행적

 

730년, 0세

에트루리아 출생. 신분은 평민.

 

746년, 16세

출생지에서 무난히 나고자랐다. 호루스 용병단에 소속되어 있기도 했으나 개인의 호불호로 용병단과 출생지를 떠나 홀로 이주했다.

 

752년, 22세

제국의 북쪽 지역을 떠돌았다. 독립적이고 끈기있게 간이 지도를 제작하기도 했다. 이윽고는, 제가 밟고 지나온 칼마르 산악 지대에 정착하게 되었다. 그곳을 사랑하게 되었으므로.

 

751년, 31세

아끼는 것들에 대해 심도깊게 연구하였다. 칼마르에 세워진 에스텔라교의 6년제 학교에서 공부를 배우고, 3년간 지질학자가 되었다. '오염'의 시초인 사데르냐가 아님에도 그 누구보다 발 빠르게 대륙의 이상현상에 대한 소식을 접하였다.

 

752년, 32세

해결하고싶다. 돕고싶다 생각했으므로 마탑에 소속될 필요성을 느꼈다. 시험에 응해 마법사가 되었다. 일스승 다제자 방침을 두고있는, 유별난 성격의 마법공학자 휘하에 마법진을 전수받는다.

 

754년, 34세

현재도 2년차 견습 마법사 신분. 켈른 광산의 마법석 조달&연구원. 겸사겸사 칼마르 산맥의 안내자를 자처하기도 한다. 이쪽은 폐광산입니다, 출입 금지 구역은 갈 수 없습니다! 입에 붙어버린 문장은 보수를 받는 일 개념보다 오지랖에 가깝다.

 

754년, 현재

오염 조사를 위해 선별되었다. 드디어! 땅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갖고있는 것, 체력과 힘 즉 전투 마법능력, 본래 관심사인 오염에 관한 목표 달성 의지까지. 페카로선 기쁘고 당연한 일이 아닐 수 없었다.

관계

Relations


아니카 슈미트: 예측할 수 없는 사고뭉치!

폭발물을 든 사람 아닌, 폭발물 그 자체! 아니카에 대한 페카의 첫 인상은 담대하고 저돌적인 사람. 막무가내로 광산 암벽을 터트리려는걸 막무가대로 들쳐업어 안전지대로 운송 해주곤 했다. 서로가 서로를 성가셔 한지 얼마나 지났을까. 무너지는 암석에 아니카가 해를 입을 뻔 했고, 우연찮은 사고를 도와 수습해 구해주게 된 페카였다. 안전에 매우 엄격해진 페카는 꼭! 광산길에 폭약을 소지할거라면 함께 자신을 동행하게 해달라 부탁하였고. 손 꼭 걸어 약속한 인연으로 인해 1년 반 내지 친구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페카는 친구인 아니카의 도전적이고 거침없는, 행동력 조차 기꺼이 포용한다. 감내하고 애정하게 되었다.


델피니움 위글: 요주의 인물!

자리를 피하기 위해서던, 없는 접점을 만들어내 때늦은 사과를 하기 위함이던 그는 페카 델피오란 인물이 신경쓰지 말아 내버려 둘 수 있는 인물이 아니었다. '오염'의 원인을 한 사람이라고 특정짓는다니 무모하고 실례되는 말이다. 제 주위 학자들을 분명히 말렸을 테지만, 되려 귀에 꽂히는 폭언과 공격성을 듣고 보고야 말았다. 땅에 화 풀이를 한 것 마저 속상하다. 차후 우연찮게 알게된 에트루리아 출생 또한 그와 퍽 어울린다 생각했으므로 맘 놓고 편들어주지 못했다.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데면데면하던 마탑에서의 생활은 그렇다 치고, 오염 조사를 '기꺼이 돕기 위해' 마주한 델피니움 위글이라면 이야기가 달라지지. 이미지와 분위기에 휩쓸려 그를 오인 한 것이 아닐까? 깊이 찾아보면 좋은 점이 분명 있을거야. 이왕 함께 하는거 잘 지내고 싶고, 기회를 준다면 이 전의 헤프닝도 사과하고 싶은 마음이다.

line.png

2

4

twt.png
icon_1.png
icon_3.png
icon_2.png
icon_4.png

Asked

Twitter

bottom of page